[공통/양식] 팀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신청서 / 팀 등록담당자 삭제 신청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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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04회 작성일 23-11-01 14:5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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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 비밀번호 및 등록담당자 변경 방법 안내


● 팀 비밀번호 변경 신청서 (전문/동호인 공통)

*** 팀 아이디 분실시 본 신청서에 별도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신청방법 : 서면을 통한 팀 비밀번호 변경 요청서 제출 (팀 → 시도협회)

2. 진행절차 : 비밀번호 변경 신청서 제출 → 등록담당자 임시 비밀번호 문자 발송

3. 제출서류 : 팀 비밀번호 변경 요청서 (하단 다운로드)

** 신청서 제출시, 문자수신용 팀 등록담당자 핸드폰 번호 기입 필수

** 등록담당자 외 신청시, 본인의 신분증 사본 (*주민번호 뒷자리 필수 삭제)과 함께 학교장(또는 클럽 대표자)의 직인 날인 후 제출 필수





● 팀 등록담당자 삭제 신청서 (전문/동호인 공통)


1. 신청방법 : 서면을 통한 팀 등록 담당자 삭제 후 신규 담당자 재등록 (팀 → 시도협회)

2. 진행절차 : 팀 등록 담당자 변경 신청서 제출 → 시도협회 처리 → 신규 등록 담당자 등록

3. 제출서류 : 팀 등록담당자 삭제신청서 (하단 다운로드)


**서류 제출처 : 서울특별시축구협회 대표 메일 (sfa@seoulfa.or.kr)

** 단, 풋살팀은 한국풋살연맹 (Tel: 02-720-2443 / Fax: 02-720-2441 / Email: futsal1004@nave.com )으로 변경 신청서 제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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